Search Hashtag & User

#몽콕 Instagram Story & Photos & Videos

몽콕 - 20.5k posts

Latest #몽콕 Posts

  • 서울 아닙니다
  • 서울 아닙니다
  •  16  1 18 hours ago
  • 🇭🇰 20190109-20190113 좨몽이와 함께한 홍콩여행 🇭🇰 📍DAY 1 : 인천 - 첵랍콕 - 셩완 - 몽콕 - 셩완📍

    어쩌다 보니 통장에 돈이 꽤 있어서 이에 맞는 경비 여행지를 찾다가 홍콩을 택하게 되었다! 수진이랑 항상 여행 가자고 말만 하다가 마음 바뀌기 전에 얼른 비행기 티켓 끊자고 했다 ㅋㅋㅋ 끊어놓고 기말고사 휘몰아친 후 코스를 짰다. 틈틈히 찾아봤을 때는 루트를 정하는 게 쉬워보였는데 막상 우리가 다 하려니까 조금 어려웠다. 하아지만! 여행 전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다니자고 다짐해서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스무스하게 넘겼다 ㅋㅋㅋ 티켓 발권할 때 사람이 꽤 많아서 오래 걸렸다 ㅠㅠ 면세 구경도 못하고 비행기 좌석도 떨어졌다 흑 근데 옆자리에 앉은 홍콩인 부부랑 조금 말해서 재미있었당! 언어가 다른데 그냥 몸짓발짓으로 얘기해서 통하는게 재미있다 ㅋㅋㅋ 에어인디아를 타고 가서 기내식도 인도식으로 나왔다! 에어인디아 기내식 후기 봤을 때 향신료 냄새가 강하다는 후기가 있어 조금 걱정했는데 내가 받은 생선카레는 맛있었다! 역시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 4시간 넘는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홍콩에 도착했다!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숙소에 갔다. 우리는 아이클럽 셩완에서 머물렀는데 진짜 좋았다. 깔끔하고 있을꺼 다 있고 공간 활용이 탁월했다. 무엇보다 조식이 존맛탱구리 아이클럽 셩완 또 가세요 굳잡bb 짐을 좀 정리하고 숙소 근처에서 밥을 먹었다. 고기 딤섬, 새우 딤섬, 햄계란볶음밥을 먹었다. 실패 확률이 적은걸로 골랐는데 볶음밥은 무맛이었다. 맛없는게 아니라 진짜 아무맛도 안났다! 그래도 딤섬은 맛있었다 ㅋㅋㅋ 지하철 타고 몽콕 야시장을 갔다! 에스컬레이터랑 지하철이 완전 빠르다 거의 경의중앙선 10배정도..?ㅎ 몽콕 야시장은 우리에게 딱 맞았다! 한국의 명동 같은 느낌이여서 길거리 음식도 많고 옷가게도 크게 크게 있구! 첫날이라 돈을 아낀게 아쉽다.. 다음에 갈 때에는 제일 마지막날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간식으로 망고스무디랑 와플을 먹었다. 망고스무디는 슬러쉬 같아서 짱맛있었다ㅠㅠ 근데 문제의 와플.. 우리가 그냥 보이는 곳에서 사먹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이것도 맛이 무맛이었다 ㅋㅋㅋ 분명히 초코맛을 시켰는데??! 처음에 맛없다고 하면서도 먹다보니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게도 진짜 그랬다 몽콕에서 흥정은 못해봤지만 시간이 늦어져서 호텔로 다시 들어왔다. 셩완역에서 호텔 진짜 가까운데 첫날이여서 1도 몰라가지고 30분동안 헤메다 들어갔다 ㅋㅋㅋ 그래도 아무탈 없이 들어간거에 👏👏 #갓두여행 #홍콩 #hongkong #香港 #몽콕 #몽콕야시장 #mongkok #旺角
  • 🇭🇰 20190109-20190113 좨몽이와 함께한 홍콩여행 🇭🇰 📍DAY 1 : 인천 - 첵랍콕 - 셩완 - 몽콕 - 셩완📍

어쩌다 보니 통장에 돈이 꽤 있어서 이에 맞는 경비 여행지를 찾다가 홍콩을 택하게 되었다! 수진이랑 항상 여행 가자고 말만 하다가 마음 바뀌기 전에 얼른 비행기 티켓 끊자고 했다 ㅋㅋㅋ 끊어놓고 기말고사 휘몰아친 후 코스를 짰다. 틈틈히 찾아봤을 때는 루트를 정하는 게 쉬워보였는데 막상 우리가 다 하려니까 조금 어려웠다. 하아지만! 여행 전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다니자고 다짐해서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스무스하게 넘겼다 ㅋㅋㅋ 티켓 발권할 때 사람이 꽤 많아서 오래 걸렸다 ㅠㅠ 면세 구경도 못하고 비행기 좌석도 떨어졌다 흑 근데 옆자리에 앉은 홍콩인 부부랑 조금 말해서 재미있었당! 언어가 다른데 그냥 몸짓발짓으로 얘기해서 통하는게 재미있다 ㅋㅋㅋ 에어인디아를 타고 가서 기내식도 인도식으로 나왔다! 에어인디아 기내식 후기 봤을 때 향신료 냄새가 강하다는 후기가 있어 조금 걱정했는데 내가 받은 생선카레는 맛있었다! 역시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 4시간 넘는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홍콩에 도착했다!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숙소에 갔다. 우리는 아이클럽 셩완에서 머물렀는데 진짜 좋았다. 깔끔하고 있을꺼 다 있고 공간 활용이 탁월했다. 무엇보다 조식이 존맛탱구리 아이클럽 셩완 또 가세요 굳잡bb 짐을 좀 정리하고 숙소 근처에서 밥을 먹었다. 고기 딤섬, 새우 딤섬, 햄계란볶음밥을 먹었다. 실패 확률이 적은걸로 골랐는데 볶음밥은 무맛이었다. 맛없는게 아니라 진짜 아무맛도 안났다! 그래도 딤섬은 맛있었다 ㅋㅋㅋ 지하철 타고 몽콕 야시장을 갔다! 에스컬레이터랑 지하철이 완전 빠르다 거의 경의중앙선 10배정도..?ㅎ 몽콕 야시장은 우리에게 딱 맞았다! 한국의 명동 같은 느낌이여서 길거리 음식도 많고 옷가게도 크게 크게 있구! 첫날이라 돈을 아낀게 아쉽다.. 다음에 갈 때에는 제일 마지막날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간식으로 망고스무디랑 와플을 먹었다. 망고스무디는 슬러쉬 같아서 짱맛있었다ㅠㅠ 근데 문제의 와플.. 우리가 그냥 보이는 곳에서 사먹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이것도 맛이 무맛이었다 ㅋㅋㅋ 분명히 초코맛을 시켰는데??! 처음에 맛없다고 하면서도 먹다보니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게도 진짜 그랬다 몽콕에서 흥정은 못해봤지만 시간이 늦어져서 호텔로 다시 들어왔다. 셩완역에서 호텔 진짜 가까운데 첫날이여서 1도 몰라가지고 30분동안 헤메다 들어갔다 ㅋㅋㅋ 그래도 아무탈 없이 들어간거에 👏👏 #갓두여행 #홍콩 #hongkong #香港 #몽콕 #몽콕야시장 #mongkok #旺角
  •  33  3 19 hours ago
  •  68  0 23 hours ago
  • #hongkong #홍콩
    #몽콕 #몽콕야시장 🌃
    우와... 사람에 치일뻔💦
    길거리에 음식은 많으나... 전부 한문🙄
    특유의 향들...😐
    그래서 제일 만만한 허유산🙄
    난 그래도 얘가 젤 맛나드라 ㅋㅋ
    그럼 됐지뭐🤔🤔🤔 앜
  • #hongkong #홍콩 
#몽콕 #몽콕야시장🌃
우와... 사람에 치일뻔💦
길거리에 음식은 많으나... 전부 한문🙄
특유의 향들...😐
그래서 제일 만만한 허유산🙄
난 그래도 얘가 젤 맛나드라 ㅋㅋ
그럼 됐지뭐🤔🤔🤔 앜
  •  12  1 23 hours ago
  • BLING BLING IS MONGKOK🌟
  • BLING BLING IS MONGKOK🌟
  •  32  3 19 January, 2019
  • 쒸 사진 넘 많네 왜 열개 까지 인거야 •••
  • 쒸 사진 넘 많네 왜 열개 까지 인거야 •••
  •  28  10 19 Januar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