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Hashtag & User

#레이디스마켓 Instagram Story & Photos & Videos

레이디스마켓 - 8.8k posts

Latest #레이디스마켓 Posts

  • 190118. 🇭🇰🇲🇴
    홍콩에서의 마지막밤. 저녁은 맥도날드ㅋㅋ
  • 190118. 🇭🇰🇲🇴
홍콩에서의 마지막밤. 저녁은 맥도날드ㅋㅋ
  •  17  2 9 hours ago
  • 서울 아닙니다
  • 서울 아닙니다
  •  16  1 18 hours ago
  • 몽콕야시장
    여기 뭐사러 오는거임?
    홍콩 볼꺼 없고 사람만 너무 많고 ㅠ
  • 몽콕야시장
여기 뭐사러 오는거임?
홍콩 볼꺼 없고 사람만 너무 많고 ㅠ
  •  9  1 21 hours ago
  • 냠 냠 (*´ω`*)
  • 냠 냠 (*´ω`*)
  •  71  5 19 January, 2019
  • 여행에 남는 건 사진과 추억
  • 여행에 남는 건 사진과 추억
  •  33  4 19 January, 2019
  • 홍콩 여행 2일차
    .
    .
    *장문 주의!
    .
    어제 6시였나 까지 술을 마시고 바로 조식을 먹었다. 평소였으면 다음날 오후까지 자야되는 컨디션인데 여행지 버프로 말짱했다^^!
    .
    .
    조식 먹고 바로 간 레이디스마켓에는 정말 뭐가 많았다. 면세점에서 담배를 두 보루나 산 김민영은 라이터를 샀고 나는 구경만 했다. 한국가면 버려질 것 같은 촌스러운 라이터였다;
    .
    .
    레이디스 마켓을 둘러본 뒤에는 여행 오기 전 부터 먹고 싶었던 에그타르트를 먹었다. 한국에서 에그타르트는 KFC에서 세트메뉴 먹는게 다였는데 진짜 신세계..참고로 홍콩에서는 에그타르트를 단탁 이라고 한대요. 단탁 게이또친아~~?
    .
    .
    에피타이저 먹어서 그런가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유명한 연어덮밥 가게에 갔다. 다른 애들은 다 연어덮밥 먹는데 혼자 소고기덮밥 먹었다. 밥 양이 엄청 많았는데 가게에서 주는 차랑 조합이 찰떡이라 다 비워버렸다ㅋㅋㅋㅋㅋ
    .
    .
    이것저것 너무 먹어서 그런가 회비 줄어드는 속도가 심상치 않아서 망고스무디 하나씩 들고 카페에서 긴급회의를 했다. 결론은 회비를 더 걷자 였다. 얘들아 우리 택시비만 920달러 썼어.
    .
    .
    야경을 보려고 저녁까지 숙소에서 놀다가, 대관람차타고 사진 찍고 빅토리아 피크가서 사진 찍었다. 풍경쪽은 별로 감흥 없었는데 홍콩 와서 생각 바뀌는 중..야경 정말 너무 예뻤다. 산 정상이라 추웠던거 빼면 정말 완벽@
    .
    .
    야경보고 돌아오는 길에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이랑 신서유기에 나왔던 가게에서 완탕면 먹고 숙소로 들어왔다.
    .
    와 이거 오늘 한 것들만 적는데 엄청 길다 오랜만에 일기 쓰는 느낌이야
    .
    #홍콩여행 #레이디스마켓 #신성흥 #빅토리아피크
  • 홍콩 여행 2일차
.
.
*장문 주의!
.
어제 6시였나 까지 술을 마시고 바로 조식을 먹었다. 평소였으면 다음날 오후까지 자야되는 컨디션인데 여행지 버프로 말짱했다^^!
.
.
조식 먹고 바로 간 레이디스마켓에는 정말 뭐가 많았다. 면세점에서 담배를 두 보루나 산 김민영은 라이터를 샀고 나는 구경만 했다. 한국가면 버려질 것 같은 촌스러운 라이터였다;
.
.
레이디스 마켓을 둘러본 뒤에는 여행 오기 전 부터 먹고 싶었던 에그타르트를 먹었다. 한국에서 에그타르트는 KFC에서 세트메뉴 먹는게 다였는데 진짜 신세계..참고로 홍콩에서는 에그타르트를 단탁 이라고 한대요. 단탁 게이또친아~~?
.
.
에피타이저 먹어서 그런가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유명한 연어덮밥 가게에 갔다. 다른 애들은 다 연어덮밥 먹는데 혼자 소고기덮밥 먹었다. 밥 양이 엄청 많았는데 가게에서 주는 차랑 조합이 찰떡이라 다 비워버렸다ㅋㅋㅋㅋㅋ
.
.
이것저것 너무 먹어서 그런가 회비 줄어드는 속도가 심상치 않아서 망고스무디 하나씩 들고 카페에서 긴급회의를 했다. 결론은 회비를 더 걷자 였다. 얘들아 우리 택시비만 920달러 썼어.
.
.
야경을 보려고 저녁까지 숙소에서 놀다가, 대관람차타고 사진 찍고 빅토리아 피크가서 사진 찍었다. 풍경쪽은 별로 감흥 없었는데 홍콩 와서 생각 바뀌는 중..야경 정말 너무 예뻤다. 산 정상이라 추웠던거 빼면 정말 완벽@
.
.
야경보고 돌아오는 길에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이랑  신서유기에 나왔던 가게에서 완탕면 먹고 숙소로 들어왔다.
.
와 이거 오늘 한 것들만 적는데 엄청 길다 오랜만에 일기 쓰는 느낌이야
.
#홍콩여행#레이디스마켓#신성흥#빅토리아피크
  •  40  9 18 January, 2019
  • 2015.02. - 홍콩 🇭🇰 몽콕야시장
  • 2015.02. - 홍콩 🇭🇰 몽콕야시장
  •  16  3 18 January, 2019
  • 여행내내 이만보 넘게 걸은 우리는 섹오마을 다녀와서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이동시간이 30분을 넘기지않는 홍콩의 스피드함 덕분에 시간 단축이 갱장히 많이 되었다,, 숙소가 지하철역에서 3분 정도인것도 짱짱!호텔 특유의 향기(?)도 짱짱!!ㅋㅋㅋㅋ) #islandpacifichotel
    호텔방에서 다시 에너지 충전해서 저녁 먹으러 침사추이로😁 여기도 웨이팅 예상했는데 넘나 빠른 회전율....ㅋㅋㅋㅋㅋ #마파두부 #샤오롱바오 #볶음국수 ?시켰는데 모두 다 존맛탱ㅠㅠㅠㅠㅠ 음식 안 맞을까도 걱정했는데 여행내내 완밥🍚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부르다가 음식이 없어지니까 배가 부르는 신기한 현상.... 나 입 짧은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 젓가락 내려놓고 얘기하래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머쓱...) #kingsrodge
    부르주아처럼 돈 쓸 생각으로 야무지게 찾아간 몽콕 야시장은,, 생각만큼 물건이 다양하지 않았고.. 딴데 더 보고오겠다하면 가는줄 알고 살때까지 깎고;; 예뻐보여서 만지면 또 살때까지 깎고난리....하...넘나 힘두럿댜.... 그리고 몽콕이 특히 길빵이 너무 심해서 그냥 내가 담배 하나 피는게 나을 정도였다는ㅠㅠㅠㅠ 홍콩에서 유일하게 비추하는 장소되시겠슴다😑
    -
    -
    #190116 #홍콩여행 #셋째날 #킹스로지 #몽콕야시장 #레이디스마켓
  • 여행내내 이만보 넘게 걸은 우리는 섹오마을 다녀와서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이동시간이 30분을 넘기지않는 홍콩의 스피드함 덕분에 시간 단축이 갱장히 많이 되었다,, 숙소가 지하철역에서 3분 정도인것도 짱짱!호텔 특유의 향기(?)도 짱짱!!ㅋㅋㅋㅋ) #islandpacifichotel
호텔방에서 다시 에너지 충전해서 저녁 먹으러 침사추이로😁 여기도 웨이팅 예상했는데 넘나 빠른 회전율....ㅋㅋㅋㅋㅋ #마파두부 #샤오롱바오 #볶음국수?시켰는데 모두 다 존맛탱ㅠㅠㅠㅠㅠ 음식 안 맞을까도 걱정했는데 여행내내 완밥🍚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부르다가 음식이 없어지니까 배가 부르는 신기한 현상.... 나 입 짧은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 젓가락 내려놓고 얘기하래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머쓱...) #kingsrodge
부르주아처럼 돈 쓸 생각으로 야무지게 찾아간 몽콕 야시장은,, 생각만큼 물건이 다양하지 않았고.. 딴데 더 보고오겠다하면 가는줄 알고 살때까지 깎고;; 예뻐보여서 만지면 또 살때까지 깎고난리....하...넘나 힘두럿댜.... 그리고 몽콕이 특히 길빵이 너무 심해서 그냥 내가 담배 하나 피는게 나을 정도였다는ㅠㅠㅠㅠ 홍콩에서 유일하게 비추하는 장소되시겠슴다😑
-
-
#190116 #홍콩여행 #셋째날 #킹스로지 #몽콕야시장 #레이디스마켓
  •  10  0 18 January, 2019
  • 0110 好的
  • 0110 好的
  •  43  13 18 January, 2019
  • HK🇭🇰day2nd
    홍콩빅버스투어/심포니오브라이트
    .
    이틀동안 나이트투어 버스 타려고 동분서주했던 보람이 있었다 2층에서 바람 맞으며 야경 보는 건 증말로다가 체고였다~!~ 특히 침사추이에서 보는 홍콩섬 진짜 존예였다 +정말 찐 관광객...관광객의 완성형이 된 기분까지 아주 끝내줬다^^ .

    빅버스 타기전 대기시간에 맥날을 잠깐 갔었는데 메뉴 선택부터 도드라지는 취향 차이.. 나는 한국에서는 먹어 본 적 없는 로컬 메뉴 먹고 박수인은 감자튀김에 콜라먹음ㅋㅋㅋ̆̈ 반은 팥이고 반은 크림이었던 파이...튀김붕어빵같고 맛있었다 .

    빅버스에서 내려서 우연히 보게된 심포니 오브 라이트🎇라고는 하지만 그냥 젓가락불빛쇼여서ㅋㅋㅋ̆̈ 기다려서 봤으면 실망했겠지만! 우리는 어쩌다 보게 된 거라서 왕신났다 홍콩섬 진짜 너ㅓㅓ어무예뻐서 질릴 때까지 보다 왔다 그리고 홍콩섬의 번쩍번쩍한 전광판 중에 삼성 광고가 제일큼ㅎㅎ 뜻밖의 국뽕
    .
    .
    #홍콩여행 #빅버스 #나이트투어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자유여행 #홍콩에서의마지막밤 #침사추이 #레이디스마켓 #여행스타그램
  • HK🇭🇰day2nd
홍콩빅버스투어/심포니오브라이트
.
이틀동안 나이트투어 버스 타려고 동분서주했던 보람이 있었다 2층에서 바람 맞으며 야경 보는 건 증말로다가 체고였다~!~ 특히 침사추이에서 보는 홍콩섬 진짜 존예였다 +정말 찐 관광객...관광객의 완성형이 된 기분까지 아주 끝내줬다^^ .

빅버스 타기전 대기시간에 맥날을 잠깐 갔었는데 메뉴 선택부터 도드라지는 취향 차이.. 나는 한국에서는 먹어 본 적 없는 로컬 메뉴 먹고 박수인은 감자튀김에 콜라먹음ㅋㅋㅋ̆̈ 반은 팥이고 반은 크림이었던 파이...튀김붕어빵같고 맛있었다 .

빅버스에서 내려서 우연히 보게된 심포니 오브 라이트🎇라고는 하지만 그냥 젓가락불빛쇼여서ㅋㅋㅋ̆̈ 기다려서 봤으면 실망했겠지만! 우리는 어쩌다 보게 된 거라서 왕신났다 홍콩섬 진짜 너ㅓㅓ어무예뻐서 질릴 때까지 보다 왔다 그리고 홍콩섬의 번쩍번쩍한 전광판 중에 삼성 광고가 제일큼ㅎㅎ 뜻밖의 국뽕
.
.
#홍콩여행 #빅버스 #나이트투어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자유여행 #홍콩에서의마지막밤 #침사추이 #레이디스마켓 #여행스타그램
  •  78  3 17 January, 2019
  • #홍콩 #day2 #✈️ _
    _
    _
    _
    1. 룰루랄라🎼아침 8시부터 열심히 일어나 #침사추이 로 고고씽! 저멀리 보이는 시계탑을 바라보며 #설렘설렘
    2. #란퐁유엔 에서 토스트를 먹으며,,아침부터 #먹방 계속먹으니까 느끼하긴 했지만 그래두 맛있어땅❣️
    3. #제니베이커리 아침부터 갔는데 줄이 쫌 있었지만 열심히 기다려서 샀당!!빨리 한국가서 뜯어먹어봐야지😍
    4. #규진 #훠거 우린 거의 #먹방 찍으러 온듯ㅋㅋ제한시간 한시간만 아니였으면 진짜 많이 먹었을텐데,, #아쉽아쉽
    5. 침시추이주변을 돌아다니다가 한 매장안에서 #선글라스 끼고 찰칵⭐️
    6. 다음으론 #스누피커피 먹으러! 온통 다 스누피 세상이 였다,,
    7. 이제 스타의 거리로 해서 그 주변을 탐방⭐️이쁜 바다앞에서 찰칵💘
    8. 시계탑도 완전 ,,, #취향저격 느므늠 이쁘자나아
    9. 다음으론 #1881헤리티지 이쁜 호텔인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또가고싶다아아
    10. 마지막으론 #몽콕 #레이디스마켓 흥정의 여왕이된 민지와 함께 ㅋㅋ
  • #홍콩 #day2 #✈️ _
_
_
_
1. 룰루랄라🎼아침 8시부터 열심히 일어나 #침사추이 로 고고씽! 저멀리 보이는 시계탑을 바라보며 #설렘설렘 
2. #란퐁유엔 에서 토스트를 먹으며,,아침부터 #먹방 계속먹으니까 느끼하긴 했지만 그래두 맛있어땅❣️
3. #제니베이커리 아침부터 갔는데 줄이 쫌 있었지만 열심히 기다려서 샀당!!빨리 한국가서 뜯어먹어봐야지😍
4. #규진 #훠거 우린 거의 #먹방 찍으러 온듯ㅋㅋ제한시간 한시간만 아니였으면 진짜 많이 먹었을텐데,,#아쉽아쉽 
5. 침시추이주변을 돌아다니다가 한 매장안에서 #선글라스 끼고 찰칵⭐️
6. 다음으론 #스누피커피 먹으러! 온통 다 스누피 세상이 였다,,
7. 이제 스타의 거리로 해서 그 주변을 탐방⭐️이쁜 바다앞에서 찰칵💘
8. 시계탑도 완전 ,,,#취향저격 느므늠 이쁘자나아
9. 다음으론 #1881헤리티지 이쁜 호텔인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또가고싶다아아 
10. 마지막으론 #몽콕 #레이디스마켓 흥정의 여왕이된 민지와 함께 ㅋㅋ
  •  57  1 17 January, 2019
  • [19.01.14(월) ~ 19.01.18(금) 홍콩🇭🇰 / 19.01.16☝️] 8 : 00 기상 후 숙소 아침을 먹었다 계란과 햄 스크럼블🥚🥓, 누들🍲, 크로와상🥐, 아이스레몬티🥤이캐 주는데 의외로 맛있었다 숙소에 늦게 들어가기때문에 공항역에 캐리어를 맡기고 스타페리🛥를 타고 침사추이로 이동한다 침사추이에서 엄청 간지나는 서양인 남자분들이랑 같이 스타페리를 탔는데 진짜 간지철철 잘생기셨다...💕 쨋든 침사추이 도착해서 더앨리에 가서 밀크티🥛를 마셨다 밀크티 안 좋아하는데 맛잇었다...!! 그리구 나서 몽콕역에 가서 굿호프누들에서 새우완탕면🦐이랑 북경짜장면🍲을 먹었다 별루다... 홍콩와서 교통수단을 엄청탔다 버스🚌를 제일 많이 탔고 지하철🚇도 꽤 탔다 랭함플레이스가서 민정이 유심 고칠려다가 못고치구 기념품으로 존맛탱 육포🐷사고 레이디스 마켓와서 엄청 구경했다 산건 없지만 가격물어보고 갈려고 하면 붙잡는다..! 역시 흥정짱이다 그리고 백종원이 길거리에서 꼭 먹으라고 햇던 카레오뎅🍛을먹엇다 그러고서 너무 오래걸어서 잠시 쉴려고 우유푸딩🍮으로 유명하다는 이슌밀크컴퍼니를 가서 쉬었다 쉬고 또 레이디스마켓같은 팀플스트리트 야시장에 가서 또 엄청 구경했다
  • [19.01.14(월) ~ 19.01.18(금) 홍콩🇭🇰 / 19.01.16☝️] 8 : 00 기상 후 숙소 아침을 먹었다 계란과 햄 스크럼블🥚🥓, 누들🍲, 크로와상🥐, 아이스레몬티🥤이캐 주는데 의외로 맛있었다 숙소에 늦게 들어가기때문에 공항역에 캐리어를 맡기고 스타페리🛥를 타고 침사추이로 이동한다 침사추이에서 엄청 간지나는 서양인 남자분들이랑 같이 스타페리를 탔는데 진짜 간지철철 잘생기셨다...💕 쨋든 침사추이 도착해서 더앨리에 가서 밀크티🥛를 마셨다 밀크티 안 좋아하는데 맛잇었다...!! 그리구 나서 몽콕역에 가서 굿호프누들에서 새우완탕면🦐이랑 북경짜장면🍲을 먹었다 별루다... 홍콩와서 교통수단을 엄청탔다 버스🚌를 제일 많이 탔고 지하철🚇도 꽤 탔다 랭함플레이스가서 민정이 유심 고칠려다가 못고치구 기념품으로 존맛탱 육포🐷사고 레이디스 마켓와서 엄청 구경했다 산건 없지만 가격물어보고 갈려고 하면 붙잡는다..! 역시 흥정짱이다 그리고 백종원이 길거리에서 꼭 먹으라고 햇던 카레오뎅🍛을먹엇다 그러고서 너무 오래걸어서 잠시 쉴려고 우유푸딩🍮으로 유명하다는 이슌밀크컴퍼니를 가서 쉬었다 쉬고 또 레이디스마켓같은 팀플스트리트 야시장에 가서 또 엄청 구경했다
  •  31  1 17 January, 2019
  • .
    🗣 : 언니! 언니! 싸요 싸!!!! 어서 사요
    무조건 반 이상 깎아서 사세요! 못이기는척 다 깎아줍니다🤣
    -
    시간이 촉박하지 않았다면, 여기서 이것저것 많이 샀었을거야
    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콩 #홍콩여행 #레이디스마켓
    #여행 #여행에미치다
  • .
🗣 : 언니! 언니! 싸요 싸!!!! 어서 사요 
무조건 반 이상 깎아서 사세요!  못이기는척 다 깎아줍니다🤣
-
시간이 촉박하지 않았다면, 여기서 이것저것 많이 샀었을거야
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콩 #홍콩여행 #레이디스마켓
#여행 #여행에미치다
  •  48  6 17 January, 2019
  • 매번 휴양지만 가다가 올해 홍콩갔는데 많이커서 안아프고 잘따라다녔던 주원 👍🏻 딸래미가 힘들든 말든 윰차 태워 밤 11시까지 돌아다님 ㅋㅋㅋㅋ
  • 매번 휴양지만 가다가 올해 홍콩갔는데 많이커서 안아프고 잘따라다녔던 주원 👍🏻 딸래미가 힘들든 말든 윰차 태워 밤 11시까지 돌아다님 ㅋㅋㅋㅋ
  •  43  13 17 January, 2019
  • DAY☝🏻
  • DAY☝🏻
  •  51  20 16 Januar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