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Hashtag & User

#노래추천 Instagram Story & Photos & Videos

노래추천 - 526.2k posts

Latest #노래추천 Posts

  • Beautiful - BAZZI
  • Beautiful - BAZZI
  •  0  1 4 minutes ago
  • 이별뒷면 (cover by ay)
    추천해준 첫번째 곡 클리어😏
    노래 진짜 너무 좋다좋아
    이어폰으로 들어주세요🎧
  • 이별뒷면 (cover by ay)
추천해준 첫번째 곡 클리어😏
노래 진짜 너무 좋다좋아
이어폰으로 들어주세요🎧
  •  2  2 9 minutes ago
  • Style - Taylor Swift
  • Style - Taylor Swift
  •  2  1 10 minutes ago
  • 20180120
  • 20180120
  •  0  1 14 minutes ago
  • paradis의 recto verso🎵
    quand tu souris 이곡을 더 좋아해
    .
    .
    .
  • paradis의 recto verso🎵
quand tu souris 이곡을 더 좋아해
.
.
.
  •  7  1 15 minutes ago
  • 나 이노래 좋아
    밖에는 눈보라가 치고 있어.

    I love dramatic opening of this song and how it that turns in to a sweeeet love song as well as the lyrics.

    2019 하겸 친구비니까 다들 한번씩 들어주도록 하시오

    #now #playing #🎧 #music #노래추천 #20190119
  • 나 이노래 좋아
밖에는 눈보라가 치고 있어.

I love dramatic opening of this song and how it that turns in to a sweeeet love song as well as the lyrics.

2019 하겸 친구비니까 다들 한번씩 들어주도록 하시오

#now #playing #🎧 #music #노래추천 #20190119
  •  3  0 20 minutes ago
  • 게리 클라크 주니어
    음악도 완전 마쵸적이네요😤
  • 게리 클라크 주니어
음악도 완전 마쵸적이네요😤
  •  22  1 22 minutes ago
  • #lanadelrey #summertimesadness
    I think I'll miss you forever
    Like the stars miss the sun
    in the morning skies
    Later's better than never
    Even if you're gone
    I'm gonna drive drive
    I've got that summertime
    summertime sadness
  • #lanadelrey #summertimesadness 
I think I'll miss you forever
Like the stars miss the sun
in the morning skies
Later's better than never
Even if you're gone
I'm gonna drive drive
I've got that summertime
summertime sadness
  •  1  1 31 minutes ago
  • #vanjess #addicted
    I got what you need every season
    Giving you the keys, you can keep 'em (keep em)
    Got me in your seat, pull me deeper (deeper)
    And every time we hit I'm addic-, I'm addicted
    Rolling in your trees, I'ma feen out (Ohh)
    Seeing everything I could dream 'bout (dream bout)
  • #vanjess #addicted
I got what you need every season
Giving you the keys, you can keep 'em (keep em)
Got me in your seat, pull me deeper (deeper)
And every time we hit I'm addic-, I'm addicted
Rolling in your trees, I'ma feen out (Ohh)
Seeing everything I could dream 'bout (dream bout)
  •  0  1 34 minutes ago
  • 다시 가자 현진 ㅇ r :
  • 다시 가자 현진 ㅇ r :
  •  71  4 41 minutes ago
  • 뒤지기전에 콘서트 꼭 한번 가고싶다
  • 뒤지기전에 콘서트 꼭 한번 가고싶다
  •  31  2 53 minutes ago
  • <走過離別>,好聽得過份😏😏😏👍👍👍 Reposted from @mui_sharon - Reposted from @ballal_hi7102 - 나요 #황치열 2명 있는줄 알았잖아여ToT
    -
    솔직히 오늘은 오직 오빠신곡 선공개 들을생각에
    설레서 심장 두근대며 꽂혀있었는데...
    -
    이래서 이방송 하나봐요ㅠ 이래서 이방송 보나봐요ㅠ
    개꿀보이스 발굴 #취저 #음색 쩔어 #서우진

    [1회] '선물같은 무대' 황치열x이선빈x녹음 엔지니어 듀엣 하모니 (T0T 감동) ▶️http://naver.me/5K9UdHgH
    -
    #너목보6 🙏두손모으고봤는뎅🙏
    오빠실력자분 뽑아서ㅜㅜ넘나 조았당
    더 중요한건
    진짜 정말 #갓목보 @mnet_cuvoice 이번에도 실력자들 어마어마할듯
    👍
    <서우진님 @passionatox > 목소리 넘나 조아여ㅜ.ㅜ
    징짜 목소리 취저 제대로 당했네요
    2015년 3월 그렇게 제가 '황치열'목소리에 빠지고 취했듯
    오늘 여럿 우진님 목소리에 취하고 있으실거 같아요
    -
    덕분에 오빠신곡이 오늘 더 빛날수밖에 없었던거같구요ㅜㅜ
    고맙습니다😭진짜 감동ToT
    .
    .
    진심으로 응원함당!!!!!
    .
    오늘 지금 이 순간만큼은 오빠노래로써가 아닌
    서우진님을 목소리다시듣기위해 이영상을 다시봅니다
    .
    .
    .
    .
    🎵 이별을걷다
    ⭐지금 당장 음원이 없어 섭섭하시겠지만 "3일뒤"
    ✔1월21일(월요일) 오후 6시 ❤음원공개 됩니다❤
    .
    🤗많이 많이 듬뿍 사랑해주세요🤗
    -
    -
    .
    .
    .
    .
    .
    .
    .
    . ➖➖➖➖➖➖➖➖➖➖➖➖➖➖➖➖➖➖
    ✔황치열 ●1월 21일● #COMEBACK
    #정규앨범 2집《THE FOUR SEASONS :사계절》
    -
    -
    ▶️https://youtu.be/UgA_QZ5uJ30(2분55초) -프로필링크
    -
    🎥황치열(Hwang Chi Yeul)
    -The Four Seasons VOICE PREVIEW
    -
    -
    ➖➖➖➖➖➖➖➖➖➖➖➖➖➖➖➖➖➖
    💿Track List💿 ➡️황치열 전곡참여
    -
    1. #반대말 (Heartless Word)
    2. #사랑했다미워했다 (I Loved You)
    3. 🌟[TITLE]🌟 #이별을걷다 (A Walk To Goodbye)
    4. #너무쉽게날잊어버리지마 (Remember)
    5. #NICEGIRL
    6. #어른병 (I Lost Me)
    7. #넌아니 (To You)
    8. #포옹 (Hug)
    9. #너라는바람 (Gone With The Wind)
    10. #칭찬해 (Great)
    11. #그대가내안에박혔다 (Learn To Love)
    -
    ➖➖➖➖➖➖➖➖➖➖➖➖➖➖➖➖➖➖
    -
    #너목보 #이특 #유세윤 #김종국
    #감성 #music #사랑 #이별 #소통 노래 #daily #노래추천 - -
    ✳가수 황치열 인스타계정✳@chiyeul7102
  • <走過離別>,好聽得過份😏😏😏👍👍👍 Reposted from @mui_sharon -  Reposted from @ballal_hi7102 -  나요 #황치열 2명 있는줄 알았잖아여ToT
-
솔직히 오늘은 오직 오빠신곡 선공개 들을생각에
설레서 심장 두근대며 꽂혀있었는데...
-
이래서 이방송 하나봐요ㅠ 이래서 이방송 보나봐요ㅠ
개꿀보이스 발굴 #취저 #음색 쩔어 #서우진
◾
[1회] '선물같은 무대' 황치열x이선빈x녹음 엔지니어 듀엣 하모니 (T0T 감동) ▶️http://naver.me/5K9UdHgH
-
#너목보6 🙏두손모으고봤는뎅🙏 
오빠실력자분 뽑아서ㅜㅜ넘나 조았당
더 중요한건
진짜 정말 #갓목보 @mnet_cuvoice 이번에도 실력자들 어마어마할듯
👍
<서우진님 @passionatox > 목소리 넘나 조아여ㅜ.ㅜ
징짜 목소리 취저 제대로 당했네요
2015년 3월 그렇게 제가 '황치열'목소리에 빠지고 취했듯
오늘 여럿 우진님 목소리에 취하고 있으실거 같아요
-
덕분에 오빠신곡이 오늘 더 빛날수밖에 없었던거같구요ㅜㅜ
고맙습니다😭진짜 감동ToT
.
.
진심으로 응원함당!!!!!
.
오늘 지금 이 순간만큼은 오빠노래로써가 아닌
서우진님을 목소리다시듣기위해 이영상을 다시봅니다
.
.
.
.
🎵 이별을걷다
⭐지금 당장 음원이 없어 섭섭하시겠지만 "3일뒤"
✔1월21일(월요일) 오후 6시 ❤음원공개 됩니다❤
.
🤗많이 많이 듬뿍 사랑해주세요🤗
-
-
.
.
.
.
.
.
.
. ➖➖➖➖➖➖➖➖➖➖➖➖➖➖➖➖➖➖
✔황치열 ●1월 21일● #COMEBACK
#정규앨범 2집《THE FOUR SEASONS :사계절》
-
-
▶️https://youtu.be/UgA_QZ5uJ30(2분55초) -프로필링크
-
🎥황치열(Hwang Chi Yeul)
-The Four Seasons VOICE PREVIEW
-
-
➖➖➖➖➖➖➖➖➖➖➖➖➖➖➖➖➖➖
💿Track List💿 ➡️황치열 전곡참여
-
1. #반대말 (Heartless Word)
2. #사랑했다미워했다 (I Loved You)
3. 🌟[TITLE]🌟#이별을걷다 (A Walk To Goodbye)
4. #너무쉽게날잊어버리지마 (Remember)
5. #NICEGIRL
6. #어른병 (I Lost Me)
7. #넌아니 (To You)
8. #포옹 (Hug)
9. #너라는바람 (Gone With The Wind)
10. #칭찬해 (Great)
11. #그대가내안에박혔다 (Learn To Love)
-
➖➖➖➖➖➖➖➖➖➖➖➖➖➖➖➖➖➖
-
#너목보 #이특 #유세윤 #김종국
#감성 #music #사랑 #이별 #소통 노래 #daily #노래추천 - -
✳가수 황치열 인스타계정✳@chiyeul7102
  •  9  2 1 hour ago
  • 와... 이런게 잇엇구나..♡
  • 와... 이런게 잇엇구나..♡
  •  15  1 1 hour ago
  • 이오빠도
    노래에는 탈출구가 음슴👍
  • 이오빠도
노래에는 탈출구가 음슴👍
  •  5  1 1 hour ago
  • 진짜 이새끼 요새 개신났네 ㅋㅋㅌㅌㅌㅌㅌㅋㅋ
  • 진짜 이새끼 요새 개신났네 ㅋㅋㅌㅌㅌㅌㅌㅋㅋ
  •  19  2 1 hour ago